피부만큼은 촉촉해지자! 상남자를 위한 기초 화장품 4

MEN SKIN CARE (1)

관리라고는 모르는 남자들을 위해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할게. 사실 스킨과 로션은 제형만 다를 뿐!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화장품 하나만 발라도 수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바르기 번거롭지 않은 제품 위주로 선정했으니 골라보자.

01 단 하나로 해결하는 스킨케어 – 우르오스
MEN SKIN CARE (3)

남성 화장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 우르오스! 그중에서도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즈는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제품이지. 단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끝내고자 하는 남성들에게 추천. 파라벤은 물론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순해. 끈적이지 않는 발림성과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이 강점이야. 지‧복합성이라면 워터 제형인 스킨로션 타입을, 중‧건성용이라면 스킨밀크 타입을 사용하자. 짐승 같은 대용량도 마음에 쏙! 로즈마리잎 오일, 라임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9가지 허브를 함유해 은은한 허브향도 호감이야.

02 제주 바다의 청정함을 담았다 – 레이블옴므


MEN SKIN CARE (4)
반투명한 젤 타입의 에센스로, 제주도의 뽕을 뽑아(!) 만든 제품이야. 감태와 모자반, 톳 추출물 등 제주 바다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으로 만들었어. 특히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물 종인 감태 추출물을 무려 69%나 함유한 제품이지. 감태에는 노화 방지에 탁월한 시놀 성분이 함유돼 있다고 해. 20대라면 미리, 30대라면 지금이라도! 안티-에이징에 힘써보자. 흔히 남성 화장품에서 나는 아빠 스킨 냄새가 아니라서 더 만족한다는 반응이 많아.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겉돌지 않고 흡수되는 점도 매력적!

03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를 듣는다면 – 포맨트

MEN SKIN CARE (5)

틴트 기능을 갖춘 립밤으로 요란하지 않은 블랙 케이스가 매력적이야. 셔츠나 정장 주머니에서 당장 꺼내도 손색없는 디자인이지. 립밤 자체는 하늘색이지만, 실제로 입술에 바르면 생기를 더하는 옅은 분홍색으로 발색돼. 부담스럽게 진한 발색이 아니고, 내 입술 같은 바로 그 느낌, 알지? 요즘 어디 아프냐는 소리를 많이 듣는 사람이라면 보습도 챙기고 혈색을 더하는 립밤을 챙겨보자. 덧, 바닐라 향이 나므로 애인에게 더 사랑받을지도 몰라.

04 기초부터 선크림까지 한 번에 – 몬스터랩

MEN SKIN CARE (6)

스킨부터 선크림까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텝 제품으로, 주름개선‧미백‧자외선 차단 총 3가지 기능을 갖췄어. 자외선 차단 지수도 SPF50+으로 높아.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에게 추천해.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올인원 화장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차가운 도시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는 메탈 케이스도 매력적이지. 펌핑해 사용하는 형태라 위생적이야. 파우더리한 향기도 편안함을 선사하지. 기존 선워터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용량도 증가, 기능도 더해졌다고 하니, 인기를 실감하겠지?

+눈썹으로 완성하는 인상 – 이니스프리

MEN SKIN CARE (7)

눈썹만큼 인상을 좌우하는 것이 있을까?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는 눈썹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눈썹 가이드부터 눈썹 칼, 아이브로우 팁까지 구성돼 있지. 가이드의 경우 일자 눈썹, 아치형으로 구부러진 곡선 눈썹, 눈썹 산이 또렷한 각진 눈썹 총 3가지. 색상은 다크 그레이와 다크 브라운 2종이니 머리카락 색에 맞게 고르자. 브로우 팁은 똥손을 배려한 스폰지 형! 톡톡 채우기만 해도 흡족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거야. 외곽에 남은 잔털들은 눈썹 칼로 과감하게 쳐낼 것.

성분이 뛰어난 제품부터 선크림 등 부가기능을 더한 에센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봤어. 눈썹까진 역시 무리라면, 마음에 드는 스킨케어 제품 하나만 사용해보자. 박력 있는 모습이 매력이더라도, 피부까지 거칠 필요는 없잖아?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피부만큼은 매끈하고 촉촉한 남자로 거듭나 보자!

기획 : 성민지 기자 | 디자인 : 이영환
비주얼다이브 디지털편집국 뉴스팀 | writer@visualdive.co.kr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