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령, 또 다른 인터뷰 공개 “저, 싸움 잘 합니다”

(사진=채널A '뉴스특급' 캡처)
(사진=채널A ‘뉴스특급’ 캡처)

 

최근 두 차례의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개그맨 신종령의 또 다른 인터뷰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채널A ‘뉴스특급’ 측은 지난 1일 신종령과 진행했던 현장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신종령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되레 당당하게 카메라를 노려보며 황당한 발언을 쏟아냈다.

그는 “연예인 신종령, 개그맨 신종령보다 인간 신종령이 더 중요한 사람입니다. 한 대 때리고 보니까 못 참아서 몇 대 더 때렸는데 저 후회 안 합니다. 후회 안 합니다. 후회 안 합니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연예인이 뭔데요. 왜 연예인이라고 피해를 받아야 합니까? 주먹으로 때린 적이 없습니다. 주먹으로 때렸으면 저 권투도 해서 이빨이 나가든 어디가 깨질 텐데 코피밖에 안 났어요. 주먹으로 여섯 대 쳤는데 코피? 아, 저 자존심 상합니다. 저 싸움 잘합니다”라고 소리쳤다.

신종령은 지난 1일 오전 5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클럽 야외 흡연구역에서 철제의자를 휘둘러 폭행 및 특수폭행 혐의로 입건됐다. 이어 지난 5일에는 서울 마포구 상수동 한 술집 앞거리에서 다른 손님과 시비가 붙어 폭행을 저질렀다.

특히 그는 상대가 기절한 상태에서도 폭행을 멈추지 않았고, 이 때문에 피해자는 뇌출혈로 전치 6주의 판정을 받았다. 신종령은 현재 경찰에 구속된 상태다.

비주얼다이브 연예스포츠팀|storyboard@visualdive.co.kr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