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인턴의 로케이션] “‘삼시세끼’ 하트 밭 못가도 아쉬워 마세요”[카드뉴스]

1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로 친숙해진 강원도 정선. 알고보면 스릴넘치는 래포츠 여행의 천국이다.

지난해부터 도시를 떠난 남자들의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그린 ‘삼시세끼’가 인기를 끌면서 TV 속 마을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촬영지는 사유지로 일반인이 마음대로 들어갈 수 없다. 출연진이 생활하는 집 역시도 마을 주민의 집이기 때문에 여행객이 묵을 수 없다.

하지만 실망하긴 이르다. 정선이 가진 반전매력이 있다. 바로 익사이팅 레포츠 천국이라는 것. 동강과 조양강의 물줄기를 따라 래프팅, 짚와이어, 산악자전거, 트래킹 등 다양한 레포츠 체험장이 준비돼 있다.

정선으로 떠나고 싶다면 정선군 관광홈페이지(http://www.ariaritour.com)를 살펴보자.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숙박, 먹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코스를 추천받고 관광지도를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산간지역의 출입통제나 유료시설의 운영방침도 미리 참고해 여행계획을 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2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tvN ‘삼시세끼’ 촬영지는 사유지로 일반인이 마음대로 들어갈 수 없다.
<사진 출처: tvN 삼시세끼 방송화면 캡처>

3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강원도 정선은 다양한 레포츠 활동이 가능하다.
<사진 출처: 정선군 관광 홈페이지>

4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래프팅은 조양강과 동강에서 즐길 수 있다. 공식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하고 이용하자.
<사진 출처: 정선군 관광 홈페이지>

5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짚와이어를 타면 패러글라이딩과 같이 하늘을 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출처: 정선군 관광 홈페이지>

6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한국의 그랜트 캐니언이라 불리는 스카이 워크는 바닥이 투명한 강화유리로 돼있어 하늘을 걷는 기분이다.
<사진 출처: 정선군 관광 홈페이지>

7삼시세끼 하트 밭 못 가도 아쉬워 말아요


이 밖에도 다양한 레포츠활동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정선군 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다이브 디지털뉴스팀 ㅣ writer@visualdive.co.kr

공유